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에서 보라카이까지 이동하는 교통과 시간

by 삼둥대디 2024. 4. 5.
반응형

깨끗한 해변, 푸른 바다, 잊을 수 없는 모험을 꿈꾸시나요? 필리핀에 자리 잡은 열대 낙원 보라카이를 만나보세요. 행복한 탈출을 원하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보라카이는 휴식과 즐거움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가방을 싸고 여행을 떠나기 전에 여행 경로를 계획하고 이 목가적인 목적지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한국에서 보라카이까지의 비행시간과 교통 옵션을 세분화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원활하고 즐거운 여행 경험을 보장해 드리겠습니다.

한국에서 보라카이까지 항공편

보라카이 여행은 한국에서 필리핀으로 가는 비행기 탑승으로 시작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노선은 서울 인천국제공항(ICN)이나 김포국제공항(GMP)에서 필리핀 수도 마닐라의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MNL)까지 가는 것이다. 필리핀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여러 항공사가 서울과 마닐라 간 직항편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비행시간은 일반적으로 항공사, 출발 공항, 경유지 등의 요인에 따라 약 3~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마닐라에 도착하면 여행자는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에서 보라카이의 두 주요 관문인 카티클란 공항(MPH) 또는 칼리보 국제공항(KLO)까지 국내선을 타야 합니다. 몇몇 항공사는 마닐라에서 카티클란(Caticlan) 또는 칼리보(Kalibo)까지 매일 항공편을 제공하며, 비행 시간은 평균 약 1~1.5시간입니다. 그곳에서 여행자들은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해변에 도달하기 위한 다음 여정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Caticlan 또는 Kalibo에서 보라카이까지의 교통

카티클란 공항이나 칼리보 국제공항에 착륙한 후 여행자는 보라카이 섬으로 가는 보트 교통편을 타기 위해 인근 항구로 이동해야 합니다. 카티클란 공항에서 육로로 10분이면 카티클란 제티 포트(Caticlan Jetty Port)까지 갈 수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보라카이의 청록색 바다와 고운 백사장의 경치를 엿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칼리보 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여행자는 육상 교통을 선택하여 인근 카티클란 부두까지 가실 수 있으며, 이는 밴이나 버스로 약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항구에 도착하면 보라카이 섬으로 가는 페리를 타고 파라다이스로 향하는 빠른 보트 탑승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상 상황과 승객 수요에 따라 보트 운행 일정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페리 시간표를 미리 확인하고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의 분주한 거리부터 햇살 가득한 보라카이의 해안까지, 한국에서 이 열대 낙원까지의 여정은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 찬 모험입니다. 한국 여행자들은 비행 시간과 이용 가능한 교통 옵션을 이해함으로써 원활한 여행 경험을 보장하고 보라카이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변에서의 휴식을 원하시거나 스릴 넘치는 수상 스포츠 활동을 원하시든, 보라카이는 여러분의 휴가 꿈을 이룰 준비가 되어 있어 두 팔 벌려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여행하시고 천국으로 향하는 잊을 수 없는 여행을 즐겨보세요!